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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1. 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에스크로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2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2.실시간 계좌이체 -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사이트등의 방문없이 통장잔고가 있는경우 바로 이체됩니다.(해당 은행에 신청해야하면 공인인증서 필요)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
    무이자 할부행사는 따로 EVENT 페이지나 NOTICE 공지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 휴대폰결제 : 주민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승인된 인증번호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용요금은 추후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5.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결제 :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

    6.적립금 결제 : 물품구매 및 각종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구매액이 "10,000원이상이며 적립금이 1,000원" 이상 모였을 경우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한도 금액은 추후, 일레븐에이엠에서 조정될수 있습니다. (관련사항은 적립금 안내참고)

    7. 예치금 결제 : 예치금이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을 환불, 초과입금 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하는 금액을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예치금은 상품 주문&결제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거래인 무통장 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만 예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 Q-2. 입금확인이 되었나요? 입금확인 해주세요.
  •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기타문의)이나 고객센터(1688-21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2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미 입금 상태로 3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이런 경우 다시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Q-3.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Q-4. 같은 상품을 색상과 사이즈만 다르게 여러가지 구매하고 싶을때 어떻게 하나요?
  • 동일상품을 사이즈나 색상만 다르게해서 여러개 구매를 원하실 경우
    장바구니에 해당 제품을 옵션과 수량(색상, 사이즈)등을 확인하여 각각 담아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한가지 제품을 수량만 지정하여 구매후 배송메세지에 사이즈나 색상등을 작성 하셔도 확인이 어렵습니다.

    배송메시지는 발송과 관련된 택배기사님이 확인을하는 부분으로 이로인한 오배송의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주의바랍니다.

  • Q-5.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한 고객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일주일 뒤 저희쪽 Q&A(기타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청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주문시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 Q-6. 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 주문이 완료 된후 결제수단을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먼저 재주문결제를 해주시고
    곧바로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이전에 결제된 주문건을 취소처리 해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을 안주실 경우에는 중복주문 및 배송이 될 수 있으므로 유의바랍니다.
    주문건이 이미 발송이되었거나 출고작업이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할 경우가 있으므로 꼭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Q-7. 주문 취소 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 전체 주문 취소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모두 복원되며, 실결제하신 금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부분취소 시 상품 취소 후의 남은 주문금액(결제금액)에 따라 적립금 환급 여부가 결정됩니다.

  • Q-8. 품절된 상품은 재구매가 안되나요?
  • 품절된 상품은 원단이나 부자재등의 공급이 불가하여 판매가 중지된 상품입니다.
    그러나 제품에 따라 추후 재입고가 가능할 수는 있습니다만, 날짜는 정확하게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어느정도 재입고 일정이 나올 경우에는 상품페이지에 간단하게 공지해드리겠습니다.

  • Q-9. 비회원으로 주문한 내역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 비회원으로 주문했을 경우 주문번호를 입력을 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시 주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길 바라오며, 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Q&A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Q-1.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확인 시점에서 부터 제품을 준비하는 기간과 제품이 배송되는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시일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평균적으로 주문 후 주말공휴일 제외/빠르면 2~3일 늦으면 4~7일정도 걸립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2일 추가)

    2. 만약 주문하신 상품중에 주문폭주 상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엔 좀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묶음배송의 경우 입고지연상품과 함께 주문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수제화,수작업 악세사리 제작상품등은 공휴일 제외 7~15일정도 소요되오니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거래처마다 입고날짜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5. 일레븐에이엠에서 제품 출고후에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1~2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연휴시즌에는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하여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배송조회는 우체국택배 집하 이후 가능합니다. 다음날 오후 12시 이후까지 배송추적이
    되지않으실 경우에는 해당일날 제품이 출고 되지 않은것으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7. 갑작스럽게 입고가 지연 되거나 품절이 되는경우에는 개별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Q-2.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주문하신 상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 2,5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방 추가)
    5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무료배송을 해드립니다.

    단,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되는 경우
    초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히하셔야 합니다.

  • Q-3. 배송업체와 연락처는 어떻게되나요? (배송조회 하고 싶어요)
  • 우리나라에서 가장 믿을수 있고 정확하고 신속하게 배송되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발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반품접수는 홈페이지, 우체국택배 고객센터의 전화(1588-1300),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당일출고한 경우 운송장 조회는 익일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 Q-4.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 제품이 일레븐에이엠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우체국택배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11am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우체국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Q-5.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 전일 경우 가능하세요.
    주소변경은 고객센터 및 Q&A로 반드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 Q-6. 서로다른 주문건(주문번호)도 묶음배송이 되나요?
  • 1. 상품을 따로따로 주문해 주신경우 묶음배송 가능합니다.
    (배송비가 2번 결제된 경우 요청하시면 적립금으로 전환 또는 환불 해드립니다)

    2.상품 주문후 추가주문을 하는경우 묶음배송 가능합니다.
    단, 추가주문전에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고 안내를 받으신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묶음배송을 요청하실 경우 제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좀더 늦어질 수 있음을 미리 안내해드립니다.

    4. 구매처가 다른 상품의 경우 묶음배송이 불가능 합니다.

  • Q-7. 부분 배송(선발송)은 가능한가요?
  • 상품에 따라 주문폭주 또는 입고지연, 거래처 공장등의 문제로 인해 입고가 지연되어
    평균적인 배송일보다 배송이 더 지연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할 때는, 주문번호가 동일하더라도 상품 입고 상황에 따라서 부분배송(선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는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른 배송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미리 입고지연으로 안내가 된 상품과 함께 주문시에는 묶음 배송이 됩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상품일 경우에는 따로 연락을 드리지 않고, 임의로 선발송 해서 보내드릴수 있습니다.
    추후 반품 하실 경우에는 꼭 주문서 확인해주세요.

  • Q-8. 일부 상품이 함께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 갑작스럽게 입고지연으로 인하여 배송이 늦어질 경우에는 준비된 상품이라도 최대한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입고 지연된 제품을 제외한 준비된상품 먼저 선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경우 선배송 관련하여 개별 연락을 드리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지만, 사정에 따라
    혹여라도 미리 안내를 드리지 못하고 보내드리더라도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발송된 상품들은 상품이 준비되는데로 순차적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운송료는 추가 부담없이 일레븐에이엠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
    단! 반품시에는 주문서를 확인하시어 한번에 보내주셔야 하며, 따로 받으셨다 하더라도
    각각 보내주실 경우에는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Q-9. 배송메세지에 옵션(사이즈/색상/주소등)을 변경했어요.
  • 배송 메시지는 배송을 담당하는 택배 기사님께서 배송시 확인을 하는 메세지입니다.
    (ex.부재중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등)

    간혹 주문하신 후 배송메시지를 통해 주문관련 변경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으나,
    이런경우 반드시 고객센터 및 Q&A로 연락주셔서 변경요청을 하셔야 하는점 주의바랍니다.

  • Q-10. 배송추적으로는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있는데 실제로 수령을 하지 못하셨을 때가 있습니다.
    이경우, 보통 고객님께서 부재중이시거나 남겨주신 연락처로 연락이 안 되어서
    다른 분께서 대신 수령을 하셨거나, 혹은 다른 곳에 물품이 보관되어 있을 경우가 많습니다.

    혹은 다른 곳에 위탁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택배 기사님께서 보관을 하시게 됩니다.
    단, 보관하는 시간은 최대 3일이기 때문에 그전에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으면 저희쪽으로 다시 반송됩니다.
    (연락이 되지 않아 반송될 시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택배회사 혹은 기사님께 연락을 하여 확인하시면 되시구요.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Q&A 및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 Q-11. 주문후 퀵으로 바로 받아 볼 수 있을까요?
  • 주문하신 상품 재고 현황에 따라 가능하실 수도 불가능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문 후 Q&A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품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착불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 Q-1. 교환&반품 방법을 알고 싶어요.
  • 1.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Q&A(답변 확인 필요)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접수합니다.
    교환 시 동일 상품의 옵션(사이즈,색상) 변경은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변경)시 반품(환불)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셔야합니다.

    2. 우체국택배 콜센터(1588-1300)으로 기발송된 등기번호를 눌러주세요.
    기발송된 등기번호를 알려주지 않고 반품 접수 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되오니 참고해주세요.
    (택배사 사정으로 픽업 지연으로 지연된 경우를 제외하고 빠른 시일 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간단하게 교환/반품 사유와 처리 내용, 보내주시는 분 성함/아이디, 연락처등을 메모하셔서
    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게 확인하여 처리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4. 배송비를 밀봉할 봉투에 동봉하거나 따로 입금 해주신후 착불로 보내주세요. (배송료 따로 안내)

    택배 발송시에는 되도록 우체국택배 이용을 부탁드리며, 타 택배 이용시 배송비용이 증가됩니다.
    또한 타 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보내주실때에 선불요금으로 보내주셔야하며 반송받으실 택배비 2500원은 동봉해 주세요.

    5. 우체국택배 기사님이 오시면 반품 상품을 전달하여 주시면 된답니다.

  • Q-2. 반품이나 교환시 보낼 주소를 알고싶어요.
  • - 반드시 '우체국택배' 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06336)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619 서울강남우체국소포실 11am / 1588-1300 (빠짐없이 모두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부득이하게 타택배사를 이용하여야 할 경우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04783)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89 2층 11AM CS팀(선불)

    타택배 이용시 택배비용의 증가로 인해 고객님의 부담이 커질 수 있으니 반드시
    우체국택배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우체국택배의 이용이 불가능하신경우에는 꼭 선불로 위 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라도 타택배 이용시는 선불입니다)

  • Q-3. 교환&반품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 11am 부담으로 여러번에 걸쳐 상품을 발송했다고 하더라도,
    한주문건에 반품하실 상품을 각각 보내주시는경우
    반품배송비는 각각 발생되오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1. 교환 배송비
    - 사이즈 교환 및 색상 교환일 경우 : 왕복배송비 5000원
    - 다른 상품으로 교환일 경우 : 반품 취소 후 새로결제

    2. 단순변심 반품일 경우

    - 구매한 제품 모두를 반품시 5,000원
    - 반품하는 제품을 제외한 제품의 가격이 5만원 미만일 경우 5,000원
    - 반품하는 제품을 제외한 제품의 가격이 5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

    단순변심인 경우 최초배송비와 반품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3. 불량/오배송일 경우

    -상품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반품 배송비는 엘레븐에이엠이 부담합니다.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발송시 착불로 보내주시면서 반품배송비를 박스나 봉투속에 동봉(밀봉)하여 주시면 됩니다.
    우체국택배를 제외한 타택배 이용으로 인해 추가 발생되는 요금은 고객부담이므로, 유의하여 주세요.
    불량, 오배송 받은 경우에도 타택배로 보내신 경우 고객 부담이니
    꼭 우체국택배 착불로만 보내주셔서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Q-4.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청약철회 등)에 의거)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상품불량 제외)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착용흔적, 과실/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향수냄새, 섬유탈취제, 바디로션냄새, 화장품, 인위적인 수선이나 세탁을 한 경우, 라벨 또는 Tag를 제거한 경우 등)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훼손된 경우(단,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은 예외)
    -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세트상품, 의류부착 악세서리, 사은품 등)
    -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
    -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개별적으로 주문제작되는 상품(맞춤제작 등)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과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Q-5. 교환&반품한 제품의 반송 송장번호를 분실했어요.
  • 송장을 분실하셨어도 고객님께서 해당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고객님 정보
    (성함, 연락처, 주소, 대략적인 발송일)를
    알려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기간이 오래 경과된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되도록 교환 및 반품처리가 완료될 때까지는 꼭 송장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Q-6. 교환&반품 처리는 얼마나 걸리나요?
  • 자반품은 고객님께서 제품을 보내주신 다음날 우체국택배 강남소포실에 도착 한 후, 그 다음 날 저희 측 사무실로 전달됩니다.
    따라서 처리는 2일 후부터 이루어지고 있으며, 담당자의 확인 및 처리에 추가적인 기간이 소요됩니다.
    (공휴일 및 연휴 시즌 등에는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하여 반품 전달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상품의 경우 당시 재고에 따라 기간은 더 지연될 수 있으나, 최대한 빠른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1.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Q-2. 반품했는데 어떻게 처리되나요?
  • 환불은 결제하신 방법대로 환불가능합니다.(담당자 확인 및 입금처리)

  • Q-3.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Q-4. 체크카드취소를 했는데 취소 확인이 안되요.
  • 체크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취소가 되며, 취소일로부터 환불완료시까지 처리기간이
    보통 7일정도 소요 되지만 최대 14일까지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실시간계좌이체 취소는 모두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 Q-5.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를 하였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처리만 가능하오며,
    고객님께서 계좌번호로 알려주셔도 무통장으로 바로 입금환불 처리는 안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는 카드시스템과 비슷하여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에 처리되지만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 Q-6. 핸드폰 결제취소는 가능한가요?
  • - 핸드폰 결제 승인취소는 이통사 정책으로 결제당월 1일~31일까지 한해서만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결제월에 지나 취소할 경우에는 현금 혹은 예치금(적립금)으로 환불되며
    당월이 지나 계좌로 환불하시는 경우 별도의 수수료 3.5% 제외하고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Q-7.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 -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 받으실 은행/계좌번호/예금주명을 알려주시면 2~3일내로 환급해드립니다.

    - 카드결제의 경우에 부분취소가 가능한 카드인지 확인 후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만약, 부분취소가 불가한 카드의 경우에는 그 주문건에 대해 개인결제창을 만들어 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재결제를 하신 후 Q&로 연락을 바로 주시면 확인 후, 이전 주문건 전체 카드취소 해드려요.

    -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에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 또한 요청하신 부분에 대해 개인결제창을 통해 재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재결제 하신 후, 꼭 Q&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에 전체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처리 해드립니다.

    기타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8. 주문하신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시 어떻게 하나요?
  • 배송전일 경우 고객센터 및 Q&A로 연락을 주시면 주문 변경처리를 도와드립니다.
    (꼭 배송전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전체 주문 취소 후 재결제를 도와드리거나 다른 방법을 통해서 처리 가능합니다.
    (재결제 시, 중복주문이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꼭 연락주세요)

    -다른 상품으로 변경 시 차액이 발생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상품이 금액 추가가 될 경우 차액만큼 따로 입금해주시거나 개인결제창 만들어 드립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상품이 더 저렴할 경우에는 남은 금액은 적립금으로 예치 가능합니다.

    -개인결제창을 만들어 드릴 경우에는 카테고리 ONLYU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9. 품절이 된 상품의 경우 어떻게 되나요?
  • 얼마 전까지 판매가 되고 있던 상품이 갑작스럽게 원단부족이나 계절상품등의 이유로
    품절이 되는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 경우, 환불이나 다른상품으로의 변경등 고객님께서 요청해주시는대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해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 Q-3. 환불 배상금은 어떻게 되나요?
  • 재화를 반환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미 환불시 배상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법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 2에 의거)
    단, 고객님과 연락이 닿지 않아 환불요청 방법 확인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 Q-1. 구매시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되나요?
  • 적립금 1천원만 모여도 1만원 이상 구매시 바로사용이 가능합니다.

  • Q-2. 등급별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 등급별 쿠폰은 쿠폰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운로드 된 쿠폰은 마이페이지>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등급별 쿠폰은 등급에 따라 종류 및 다운로드 가능한 수량이 다를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쿠폰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1. 신규회원 가입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 신규회원 가입시 축하쿠폰이 자동발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마이페이지>쿠폰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다운로드된 쿠폰은 마이페이지>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내에 회원가입혜택을 참고해주세요.

  • Q-2. 멤버쉽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 할인 쿠폰 및 무료배송 쿠폰, 생일쿠폰 등이 등급별로 차등 지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의 MEMBERSHI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3. 멤버쉽 등급은 어떻게 선정되나요?
  • 회원등급은 최근 1년간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매월 1일 자동변경 되고 있습니다.

  • Q-4. 나의 등급을 확인하고 싶어요.
  • 회원님의 등급은 마이페이지>회원정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Q-1. 일레븐에이엠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대표번호 : 1688-2145 / (해외연결시 02-1688-2145)
    고객상담 : 월~금 오전 11시~오후 4시까지 / 토요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오후12시 00분~오후1시 00분까지

    전화상담 폭주로 인하여 전화연결이 지연될 경우 Q&A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립니다.

  • Q-2. ID/PW 를 분실했습니다.
  •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서도 확인이 어려우실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Q-3. 꼭 회원에 가입해야 이용할수 있나요?
  •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시더라도 회원과 동일한 배송정책이 적용되지만, 게시판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으로 구매를 하시면 적립금 지급 및 각종 할인혜택과 각종 이벤트 혜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Q-4. 적립금은 어떻게 받나요?
  • - 상품 구매후 1%적립금을 자동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멤버십혜택)
    ( 회원 등급제를 적용할 경우 적립 혜택은 차등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추후 공지)
    - 각종 이벤트 참여나 상품후기를 통해서 적립금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1,000원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이 10,000원 이상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 Q-5. 적립금 환불받은 금액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반품 후 '적립금으로 환불' 받은 금액은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시스템상 1만원 이하로 구매시 적립금 사용이 안되게 되어 있습니다.
    이는 저희가 모든 구매 고객님들께 드리는 감사적립금 (신규가입, 구매, 후기적립금 등)을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하게 하였기 때문입니다.

    적립금 환불받은 금액으로 구매를 하시려는데 구매금액이 1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현금주문서(무통장 입금)를 넣어주신 후에 고객센터 및 Q&A로 연락주시면
    적립금에서 제하고 입금확인을 해드립니다.
    만약, 차액이 생길 경우 차액까지 입금해주시고 저희 측으로 연락주시면 된답니다.

    그외 적립금은 1,000원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이 10,000원 이상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 Q-6. 상품을 구매했는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 - 적립금으로 구매시, 구매후 적립기준은 실결제금액 기준적립됩니다.
    상품별 적립은 상품금액을 기준으로 개별 적립됩니다.
    회원등급 적립은 주문시에 배송비와 적립금 사용금액을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계산식 상품별 적립 : 상품금액((판매가×수량) × 적립률(%)
    회원등급 적립 : 절사[절사{(총상품금액 × 회원등급 적립률(%))} × {( 실결제금액 - 배송비 - 적립금 사용금액 ) / 총상품금액}]
    예시 1) 주문내역
    상품구매내역 : 상품A 10,000원 (상품별 적립 1%) + 상품B 20,000원 (상품별 적립 2%)
    배송비 : 2,000원
    적립금 사용 : 1,000원
    회원등급적립 : 2%
    총상품금액 : 10,000 + 20,000 = 30,000원
    실결제금액 : 10,000 + 20,000 + 2,000 - 1,000 = 31,000원
    2) 적립금 지급
    상품A : 10,000 * 1% = 100원
    상품B : 20,000 * 2% = 400원
    회원등급적립 : (30,000 * 2%) * {(31,000 - 2,000 - 1,000) / 30,000} = 560원

    -예치금을 전액 결제시 적립금 미지급

    -배송완료 후, 14일후에 적립금이 자동으로 지급이 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Q-7. 회원탈퇴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 회원탈퇴시 모든 고객님의 정보는 삭제 처리되며, 적립금 및 쿠폰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Q-8. 개인 결제 창이 뭔가요?
  • 개인 결제 창은 상품 교환 차액을 따로 결제하시거나, 특별하게 따로 결제를 하셔야 될 경우
    따로 만들어 드립니다.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Q-9. 예치금이란 무엇인가요?
  • 예치금이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 환불, 초과입금 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한 금액을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예치금은 상품주문 / 결제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거래인 무통장 결제, 실시간계좌 이체만 예치금 환불이 가능하며,
    카드결제, PG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 결제는 예치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예치금 관련 페이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Q-1. 해외배송 상품을 구매하는 방법은요.
  • 주문방법 안내 1. 쇼핑몰 상품 구매 – 해외배송 주문서
    상품 구매 시 해외배송을 체크하고 장바구니에 담아서 해외배송정보를 기입해주세요.
    주문 시, 배송비는 상품무게와 도착지를 계산하여 자동으로 측정됩니다, 단 정확한 국제배송료는 발송전 재확인 해드립니다.
    * 해외카드 및 외환송금 방법으로는 결제 되지 않습니다.

    2. Q&A 해외배송 문의
    결제를 완료하신 후 Q&A게시판을 통하여 고객님의 메일주소 및 해외배송정보(영문이름/주소/연락처)를 남겨주세요.

    3. 상품입고/검품
    주문하신 상품이 모두 입고가 되면 해외배송담당자가 검품을 합니다.
    (입고지연이나 품절등으로 문제가 발생될 경우 회원님의 연락처/이메일 주소로 안내해드립니다)

    4.배송비 확정
    국제운임(중량&부피)에 따라 초기 주문단계에서 상품과 함께 결제한 배송비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배송비 부분을 확인한 후, 회원님의 연락처로 안내해드립니다.
    그리고 항공발송 시, 우체국 EMS에서 확인된 배송비와 비교 후에 차액이 생길 경우 환급해드립니다.

    5. 발송대기/항공발송
    배송비가 확인된 후에 우체국 EMS를 통하여 발송합니다.
    ( 상품이 발송된 후 수령하는 시일까지 3~7일정도 소요/ 나라별 소요기간은 상이)

    6. 수입통관 – 관부가세 납부
    통관불가 상품 및 관부가세의 과세기준 금액은 각 나마라다 상이하오니 꼭 확인하여 주세요.

    국제배송에 대하여 수입물품은 관세법의 규정에 따라 세관의 통관절차를 걸치게 되며, 과세운임에 따라 관부가세가 있을 수 있으며 받는 사람이 부담을 해야 합니다.
    관세 및 부가세의 과세기준 금액은 각 나라마다 기준이 다르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국가의 세관에 문의하셔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부가세가 산정된 경우에는 세관에 결제를 하셔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7. 현지배송/배송완료
    통관완료된 상품은 현지 우체국택배로 배송완료 합니다.
    ( 우체국 EMS 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 Q-2. 해외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배송비까지 모든 결제가 완료되면 해외배송 담당자가 상품을 준비하여 모든 상품들이 준비되는대로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배송출발까지 4~7일정도 소요되세요.

    발송 후, 국가별로 차이는 있지만 보통 5일이내(공휴일 제외)로 도착하는 편입니다.
    (국가별로 연휴 등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외배송인 경우 반품이나 교환이 어려우므로 담당자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신중한 구매를 해주셔야 한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Q-3. 해외배송 추적은 어디서 하나요?
  • 해외배송은 우체국 EMS를 통해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우체국 EMS 홈페이지에서 추적 가능합니다.
    http://service.epost.go.kr/trace.RetrieveEmsTraceTibco.postal

    송장번호는 마이페이직에서 확인하시거나, Q&A로 문의주시면 확인해드립니다.

  • Q-4. 국제 배송 시 통관 및 과세운임(관부가세)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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