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1am입니다.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결제란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
11am에서는 에스크로 거래중 일부 주문건에 대하여 이미 정상적으로 배송완료 및 기타처리가 완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스템 문제 및 기타 사유등으로 인하여 배송미등록/배송오류 내역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12월31일이전 주문건 해당)
배송미등록의 경우는 시스템 문제로 인한 배송정보 미등록 및 기타사유(에스크로결제 후 다른수단(예치금 및 현금이체)로 환불처리가 된경우 등)이며,
퀵이나 직접배송, 배송정보를 잘못등록한 경우로 인한 배송추적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배송오류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해당건에 대하여 거래내역 확인 후 일괄적으로 배송정보 등록 및 수정처리를 완료하였습니다.
2017년 이전 주문건에 대하여 관련안내(배송안내 및 구매확정요청메일등)을 뒤늦게 받으신 고객님들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구매확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리게된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1688-2145)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